회사소개

휴먼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의 실현

안녕하십니까 광동제약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광동제약은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업이념으로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과 첨단 기술도입을 통한 우수 의약품, 건강 음료 등을 출시하며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우황청심원, 쌍화탕과 같은 일반의약품과 항암제 코포랑, 국내 최초 비타민D 주사제 비오엔주 등 전문의약품은 50여 년의 시간 동안 국민 보건을 위해 제약업에 매진해 온 광동제약의 산물입니다. 또한 ‘마시는 비타민’이라는 창의적인 발상으로 국민음료가 된 비타500, 대한민국 대표 차음료인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헛개차, 제주 삼다수의 유통 역시 우연의 결과가 아닌 광동의 반세기 역사 속에 새로운 가치를 향한 도전 정신이 함께 빚어낸 성과입니다.

이외에도 광동제약은 차세대 ERP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과감한 연구개발과 시설투자, MRO 전문업체인 코리아이플랫폼 인수 등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등 경쟁력 있는 경영기반을 착실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동제약 임직원 모두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미션 아래 2020년까지 기업가치 1조, 매출 1조, 영업이익 10%의 ‘2020 Triple 1, 휴먼 헬스케어 브랜드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부회장 최성원

대표이사 부회장 최성원 사진